ⓒ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개발 사이게임즈)’가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타마모 크로스’를 선보였다.

‘타마모 크로스’는 몸집은 작지만, 끝이 없는 기력으로 일상이든 레이스든 틈만 보이면 밀고 들어오는 우마무스메다. 풍족하지 못한 환경에서 자랐으나 굴하지 않고 들고 일어서는 헝그리 정신이 힘의 근원이다. 허당 기질을 가진 오구리 캡과는 좋은 콤비를 이룬다.

이와 함께 서포트 카드 2종 ‘SSR [소원까지는 닦지 않아] 나이스 네이처’와 ‘SSR [『사랑받는 존재가 되어다오』] 오구리 캡’의 픽업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메인 스토리 제 5장 ‘scenery’를 새롭게 오픈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레이스를 통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에피소드 개방 시 신규 라이브 시어터 곡인 ‘transforming’과 서포트 카드 ‘SSR [아직 보지 못한 경치를 바라며] 사일런스 스즈카’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12일부터 21일까지 ‘제 9회 레전드 레이스’를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아리마 기념 나카야마 잔디 2500m (장거리) 시계(우) 방향 · 내│계절 (겨울)’에서 펼쳐지는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경기에 도전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7일 오후 12시부터 27일 오전 5시 전까지 ‘무료 10회 연차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17일부터 4일간 육성 우마무스메, 21일부터 6일간 서포트카드를 하루 1회씩 최대 10회에 걸쳐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 17일부터 22일까지 최대 쥬얼 750개를 선물하는 ‘연말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4월17일부터 5월2일까지 ‘온천여행권 당첨 기회 UP 캠페인’과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규 의상인 ‘트레센 학원 교복(겨울)’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