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개발 퀄리아츠)’가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사전예약은 중국과 현재 서비스 중인 한국,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170여 개 국가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실시된다. 추후 앱스토어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아이돌리 프라이드’ 사전예약 홈페이지와 공식 디스코드 채널,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도 사전예약을 비롯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아이돌리 프라이드’의 글로벌 출시를 기다리는 전 세계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게임 출시 후 한 달 이내에 게임에 접속 시 ‘글로벌 한정판 5성 마나 포토’를 제공하며, 신규 계정에 한해 ‘레드다이아 3000개’, ‘캐스팅 티켓 30장’, ‘5성 캐스팅 티켓 2장’ 등을 지급하는 ‘글로벌 런칭 기념 전체 보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사이버에이전트(CyberAgent) 그룹, 뮤직 레인(Music Rain), 스트레이트 엣지(Straight Edge)가 제작에 참여한 아이돌 테마의 일본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다. 매니저가 된 이용자가 최고의 아이돌을 육성하며 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RPG로, 정교한 3D 라이브와 유명 성우들의 음성 및 노래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