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웰푸드

ㅣ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ㅣ롯데웰푸드는 4월 4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33회를 맞이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인식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행사에서 상생협력에 힘써준 우수 파트너사에게 1억원 무이자 선급금을 지원한다. 이는 최근 고금리, 고물가 시대에 파트너사의 경영 안정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이루어진 것이다.

이 날 시상식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등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시상식은 손익 개선,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클레임 개선 등 3가지 부분으로 나눠 진행됐다. 각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파트너사는 국제제과, SD푸드, 삼진식품 등 총 3곳이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파트너사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트너사들의 자금활동개선을 위해 명절 전 하도급 대금 조기 지급을 실시하였고, 파트너사 자금 지원을 위한 저리 대출 프로그램인 ‘동반성장펀드’를 480억원 규모로 조성하여 파트너사의 자금 관련 어려움을 함께 해소하고자 노력했다.

이 밖에도 파트너사 임직원의 경영능력 향상을 위해 ‘동반성장아카데미’를 통해 다양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생산성 혁신 컨설팅 등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자생력을 배양하는 프로그램인 산업혁신운동에 기금을 출연하는 등 상생경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