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메이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메이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위메이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개발사 매드엔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위메이드는 27일 “지난 16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사전 예약을 시작한 ‘나이트 크로우’의 사전 예약이 26일 100만을 넘겼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에 참여자들에게는 각종 강화 주문서, 골드, 지상 탈 것 등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하며, 친구 초대 시 인원에 따라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가 지급한다.

4월 정식 출시 예정인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PC) MMORPG로 ▲이용자 선택과 노력에 따라 성장하는 클래스 4종과 8개 직업 ▲글라이더를 활용해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입체적이고 광활한 전장에서 펼치는 1000명 단위 대규모 전쟁 ‘격전지’ ▲언리얼 엔진5로 구축된 극사실적인 중세 유럽 세계 ▲등급 제한 없는 이용자간 1대 1 거래 및 서버별 통합 거래소 등이 특징이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