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방송인 조나단의 퀵보이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퀵보이스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내에서 배우, 가수, 성우, 셀럽 등 유명인의 목소리로 채팅할 수 있는 음성 채팅 서비스로, 이번 조나단 퀵보이스를 통해 조나단이 직접 녹음한 목소리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인게임 상점에서 ‘조나단 상자’를 구매하면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조나단 퀵보이스는 기본 대사로 이루어진 ‘일반 보이스’ 패키지 1종과 특별 대사가 포함된 ‘고급 보이스’ 패키지 1종으로 구성됐다.

‘조나단 상자’에서는 퀵보이스 외에도 신규 복장인 ‘플라워 래빗 세트’를 포함해 14종의 핑크 등급 스킨 아이템들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다음달 15일까지 여러 인게임 미션을 통해 이벤트용 재화인 ‘골드 헬멧’을 모아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삼뚝이닭!’ 이벤트와 각각의 게임 모드를 1회씩 체험할 때마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한 판 샘플’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크래프톤은 조나단 퀵보이스 출시를 기념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KBS 교양 프로그램 ‘인간극장’ 콘셉트의 광고 영상을 공개됐다. 영상에서 조나단은 유머러스한 연기를 선보이며 퀵보이스 소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