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지인 단위로 함께 환전이 가능한 「이번 봄에는 모임 환전」 이벤트 실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우리은행

ㅣ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ㅣ"해외여행을 앞둔 고객들에게 ‘이번 봄에는 모임 환전’이벤트가 여행 준비에 도움을 드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우리은행 관계자)

우리은행은 3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우리은행‘환전주머니’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봄에는 모임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가족 혹은 지인 단위로 함께 우리WON뱅킹 이벤트페이지에서 ‘환전모임’에 가입해 환전을 진행하며, 모임은 ‘5인 이하’와 ‘5인 초과 10인 이하’ 두 가지 형태로 개설이 가능하다.

환전 금액별 기준에 따라 모임에 스탬프가 부여되며 스탬프 개수 및 환전 합계 금액으로 순위가 결정되고 100위 이내 모임 소속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위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 ▲2위~10위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11위~100위 네이버페이 3,000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위에서 10위 모임의 최다환전자 및 모임장에게는 추가경품이 제공된다.

환전주머니는 외화 환전 후, 기간 제한 없이 환전한 외화를 보관하고 원하는 때에 전국 우리은행 지점에서 현찰을 수령 할 수 있으며, 본인 계좌로도 입금이 가능한 서비스로 최대 9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특히, 해외 출국 전 인천국제공항의 우리은행 영업점 및 환전소에서 환전주머니를 통해 편리하게 외화를 수령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