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이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ARISE’의 공식 SNS 및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ARISE’는 전세계에서 누적 조회 수 142억뷰를 기록 중인 글로벌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발행 디앤씨웹툰비즈)’ IP를 활용한 액션 RPG 게임으로, 이용자들은 웹툰 주인공인 성진우가 돼 전투를 하고,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지스타 2022’에서 스토리 모드, 헌터 모드, 타임어택 모드 등을 공개해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정식 출시 빌드에서는 ‘일어나라’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킨 그림자 소환 등을 통해 웹툰 핵심 요소인 그림자 군단 육성과 헌터들을 길드원으로 모으는 부분도 구현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공식 SNS 및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공식 트위터 게시글을 리트윗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4월 30일까지 공식 카카오 채널을 구독 시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