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그라비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그라비티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게이머들의 축제 ‘PAX EAST 2023’에서 선보일 출품작을 공개했다.

‘PAX EAST 2023’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 전시센터에서 진행되는 게이머들의 축제라 불리는 게임 행사다. PAX는 2004년 워싱턴주를 시작으로 매년 보스턴과 시애틀에서 각각 PAX EAST와 PAX PRIME이라는 이름으로 일반 유저를 위한 전시, 행사, 이벤트 등을 개최하고 있다.

그라비티는 이번 게임쇼에서 본사와 해외 지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서비스 예정인 타이틀 총 10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서비스 중인 타이틀로는 그라비티 인터렉티브(GVI)에서 퍼블리싱 중인 ‘라그나로크 비긴즈(Ragnarok Begins)’를 출품한다.

이와 함께 최근 그라비티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서비스 예정인 3D 플랫포머 게임 ‘ALTF42’, 로그라이크 게임 ‘Wetory’, 퍼즐 플랫포머 게임 ‘심연의 작은 존재들’, 2D 액션 RPG ‘파이널 나이트’ 등도 만날 수 있다.

또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에서 서비스 예정인 월드 크래프트 RPG ‘KAMiBAKO - mythology of Cube -’, RPG ‘Alterium Shift’, 3D 액션 2인 협력 플레이 게임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 메트로배니아 게임 ‘Twilight Monk’, 육성 게임 ‘With Cuppa’ 등 타이틀 5종도 함께 선보인다.

그라비티는 ‘PAX EAST 2023’에서 총 10종의 출품작 중 8종의 시연대를 마련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시연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Twilight Monk’와 ‘With Cuppa’는 영상으로 공개한다. 그라비티 부스에서 출품작을 시연한 유저에게는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유준 사업 팀장은 “전세계 유저에게 그라비티가 준비 중인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PAX EAST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게임쇼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방문해 게임을 즐겨보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