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이 신규 영웅 ‘순백의 기사 브란셀’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영웅 ‘순백의 브란셀’은 검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고 상대를 견제하는 빛의 구슬을 발사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빛 속성 근거리 딜러다. ‘검은 구원자 브란즈’와 함께 편성 시 추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영웅 추가와 함께 5대 5 영웅전 콘텐츠의 개편도 이뤄졌다. 맵 중앙의 구조물 형태를 변경해 상단 및 하단 라인을 중심으로 전투가 펼쳐지고, 가장 가까운 위치의 대상부터 공격하도록 타겟 규칙을 변경해 이용자들로 하여금 보다 전략적 재미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7일 출석 시 골드, 룬 던전 전설 소탕권, 무기 경험치 재료 등이 포함된 ‘사탕 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동안 ‘나의 넥서스’에서 비공정을 파견하고 항로 보상으로 획득한 ‘정성 듬뿍 사탕’을 조합해 ‘사탕 바구니’를 얻을 수 있는 ‘도레미파솔라니의 화이트데이 사탕조공’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 IP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이어갈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