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웨이가 이달 말까지 전 제품군을 대상으로 봄맞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코웨이는 혼수 필수품인 매트리스 신규 구매 고객을 위해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전 품목을 대상으로 렌탈료 3개월 면제 행사(온라인 전용 제품 제외)를 전개한다.

특히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출시 이벤트로 진행해 큰 인기를 누린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연장해 진행한다. 무료 체험 이벤트는 제품 설치 후 30일 이내 언제든지 제품을 반환할 수 있으며, 체험 이벤트 이후 렌탈을 유지할 경우 3개월 렌탈료 추가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또 주방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계획하거나 새집으로 이사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코웨이는 전기레인지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모델로,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중 9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준다. 특히 이번 3월 한 달간 전기레인지 부대 공사가 필요한 경우 최대 15만 원의 공사지원비까지 지급한다.

이외에도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2와 싱글파워 공기청정기를 대상으로 한 렌탈료 3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봄철 성수기를 앞두고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 건강한 삶에 필수적인 코웨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장만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