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LG생활건강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는 비어있는 모발 속 단백질 밀도를 개선시켜 손상된 모발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입니다. 잦은 펌과 염색, 노화 같은 원인으로 모발에 근본적인 힘과 탄력을 잃은 모발이 고민인 고객들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마음껏 즐기는 경험을 누리길 바랍니다"(실크테라피 관계자)

LG생활건강의 14년 연속 1위  미국 프로페셔널 살롱케어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에서 손상된 모발 속에 단백질을 침투시켜 밀도를 개선하는 전문 헤어케어 제품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에는 실크테라피의 노하우가 아낌없이 적용됐다. 모발 겉뿐만 아니라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침투시켜주는 것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밀도를 293% 개선해 준다 . 또한 실크테라피 에센스 가운데 처음으로 코팅에 의한 일시적인 물리적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인체외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에센스 한 병에 살롱 케어를 온전히 담아낸 듯한 이 제품을 사용하면 1회 사용으로 마치 미용실에 다녀온 듯 48시간 동안 우아한 에어 볼륨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컬링 지속, 부드러움 개선 , 손상 개선 , 모발 끝 갈라짐 개선  등 5중 모발케어 효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는 프로비타민 B5인 판테놀을 기존 제품  대비 10배 더 함유해 성분 면에서도 업그레이드 됐다. 또 모발 성분과 유사한 실크단백질을 듬뿍 담은 포뮬러로 건강하게 빛나는 머릿결과 강력한 열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는 오는 16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에서 처음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