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여기어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여기어때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홍콩 무료 항공권을 이벤트 경품으로 내걸었다.

여기어때는 14일 “홍콩관광청과 함께 ‘헬로 홍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 여행 정상화를 맞아 홍콩관광청에서 진행하는 관광객 유치 캠페인이다”고 밝혔다.

‘헬로 홍콩’은 이달 31일까지 출발지와 도착지 상관없이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결과는 다음 달 28일 발표하며, 항공권 사용 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여기어때는 홍콩 여행객을 위한 즉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홍콩 여행객에게 현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100홍콩 달러 상당의 구디 백을 선물하며, 캐세이퍼시픽 홍콩행 항공권 쿠폰, 홍콩 숙소 전용 쿠폰을 각각 5만원씩 선착순 지급한다. 여기에 토스페이 결제 시 1만원 할인이 추가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홍콩 여행 정상화 소식과 ‘헬로 홍콩’ 프로모션으로 해외여행 계획을 다시 세우는 여행자들이 많아질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홍콩 방문이 다시 활성화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콩을 포함한 중국 입국자에 대한 사전 PCR 검사 의무는 지난 11일 해제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