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무누, 서핑캠프 컬렉션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이랜드

ㅣ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ㅣ이랜드가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가 얼리 썸머 시즌에 맞춰 ‘서핑 캠프’(SURFING CAMP)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울러 무누의 뮤즈 우진X채채만을 위한 단독 캠페인인 ‘피싱 더 리퓨즈’(FISHING THE REFUSE) 캠페인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에는 두 아이가 무누에서 특별히 제작한 키트로 쓰레기를 주우며 지구를 위한 작은 일에 동참하는 과정이 담겼다. 

무누는 모든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제작하는 프리오더 전용 브랜드인만큼, 모든 상품의 소재와 디자인의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무누가 지난 시즌 선보인 채채 원피스와 우진 셋업은 품절이 이어져 몇 차례 리오더가 진행된 바 있다.

이번 얼리 썸머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채채 원피스와 우진 셋업을 프리오더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아이들이 쓰레기 줍기로 직접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무누하자 해시태그 챌린지’도 전개하고 있다. 이랜드 무누 관계자는 “#무누하자 해시태그 챌린지가 아이들이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이와 함께 봄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채채 원피스와 우진 셋업을 여름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누의 얼리 썸머 시즌 ‘서핑 캠프’(SURFING CAMP) 컬렉션은 오는 20일부터 일주일간 무누 공식 SNS채널 및 키디키디에서 프리오더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