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팬시·문구류, 주방·리빙 용품 등 총 30여 종 구성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아성다이소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봄을 맞아 ‘볼이 빵빵한 친구들’ 캐릭터를 새롭게 꽃단장해 선보이고,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다이소의 ‘볼이 빵빵한 친구들’과 함께 따스하고 화사한 봄맞이를 하시길 바랍니다"(아성다이소 관계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2023 봄 시즌 볼이 빵빵한 친구들'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볼이 빵빵한 친구들’은 아성다이소에서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서 처음으로 ‘다람쥐’ 캐릭터를 출시하며 큰 인기를 얻은 이후 가을마다 새로운 캐릭터와 상품 카테고리로 확장해 왔다. 지난해 봄 감성을 입힌 캐릭터 인형을 선보였고 올해는 시즌에 어울리는 ‘볼이 빵빵한 친구들’로 찾아왔다.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아 '토끼', '다람쥐', '쿼카' 캐릭터가 꽃장식 헤어핀과 스카프로 단장한 모습을 귀엽게 디자인했고, 인형부터 활용도 높은 팬시·문구류, 주방·리빙 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우선, ‘볼이 빵빵한 친구들’ 상품에서 빠질 수 없는 인형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봄을 맞아 꽃단장한 △스카프 인형과 △꽃이 달린 얼굴 인형은 침대나 소파 위 인테리어 포인트로 안성맞춤이다. △얼굴 걸이 인형은 한 손에 잡히는 작은 사이즈로 책가방, 에코백 등에 달아 아기자기하게 연출할 수 있다. 손목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캐릭터 손목 쿠션도 눈여겨 볼만한 아이템이다.

팬시·문구류는 새 학기를 위한 문구용품과 함께 목걸이 카드 홀더도 선보인다. 귀여운△동물 얼굴 모양 수첩과 △떡메모지는 간단한 필기나 메모할 때 쓰기 좋고,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용품인 △스티커팩과 △떼어쓰는 마테는 손쉽게 나만의 다이어리를 봄 분위기로 바꿔줄 수 있다. △목걸이 카드 홀더는 앞면에는 ‘볼이 빵빵한 친구들’이 앙증맞게 그려져 있고, 뒷면에는 교통카드를 넣을 수 있는 투명 포켓이 있어 학생증이나 사원증을 넣기에 적당하다.

주방과 거실 등 집안을 봄 날씨처럼 포근하게 채울 수 있는 아이템도 마련했다. 동물 캐릭터 얼굴이 그려진 △쌓는 머그컵과 △멜라민 접시는 집에서도 봄날의 홈 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원터치 텀블러는 원터치 버튼을 적용해 아이들의 편리한 등교 준비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신발 걸레는 ‘볼이 빵빵한 친구들’을 슬리퍼 전면에 디자인했고 걸어 다니면서 바닥 먼지를 청소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발매트는 동물 모양 일러스트로 실내를 따스하고 귀여운 무드로 만들어 준다. 

이 밖에 지난해 가을 시즌에서 인기 높았던 상품들에도 봄 무드를 입혔다. △실리콘 에어팟 케이스는 봄날과 잘 어울리는 핑크와 옐로우 색상으로 구성했고, △북 스탠드도 ‘토끼’, ‘다람쥐’에 ‘쿼카’ 캐릭터까지 새롭게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볼이 빵빵한 친구들’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양모펠트 DIY는 꽃을 안고 있는 모습과 얼굴 모양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