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전문성 강화 위해 삼정KPMG와 업무협약 체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국내 최고 수준인 삼정KPMG의 기업 경영 컨설팅에 대한 노하우는 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패밀리오피스 손님들의 상속 및 가업승계, M&A 등 기업경영에 관한 니즈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

하나은행은 지난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소재 하나은행 「Club1(클럽원) 한남」에서 회계/경영컨설팅 전문 기업 삼정KPMG와  VVIP손님의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 서비스가 손님 개인 자산관리 영역에서 벗어나 손님 관련 기업 자문 서비스까지 맞춤형 솔루션 제공의 범위가 확대되었음을 의미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패밀리오피스 손님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경영 컨설팅 ▲기업 가치 평가 ▲기업 M&A 및 가업승계 관련 자문 등 삼정KPMG가 보유한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기업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하나은행은 2023년 WM사업 강화를 위해 자산관리 어드바이저리 서비스 확대,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본격화를 주요 전략으로 삼고 올해 초 WM본부 내 ‘자산관리컨설팅센터’ 부서를 신설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