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 평화공원 산림수,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 통합 리뉴얼 진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칠성음료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이번 아이시스 리뉴얼은 간결한 네이밍을 통한 전달력 확대 및 브랜드이미지 제고와 함께 라벨 면적 축소를 통한 아이시스 브랜드의 친환경적 행보를 유지하는 것을 컨셉으로 기획했습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가 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 평화공원 산림수'와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를 '아이시스'로 명칭을 통합하고 기존보다 라벨 면적을 축소한 숏라벨로 라벨을 리뉴얼한다.

리뉴얼된 ‘아이시스’는 라벨 사이즈가 최대 38% 축소된 라벨을 부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12t 가량 추가 감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아이시스 평화공원 산림수'와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는 각각 수원지에 따라 제품명이 달랐다. ‘아이시스 평화공원 산림수’는 자연생태계가 보존된 경기 최북단 DMZ 인근지역에 수원지가 위치해 있으며,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는 지리산 천왕봉 인근에 수원지가 위치한다.

리뉴얼을 통해 각 제품의 수원지는 라벨 뒤 제품정보표시란에 배치하고 라벨 전면에는 '아이시스 8.0'과 동일한 청정하고 깨끗한 산 디자인을 활용하여 제품 주목도를 높이고 브랜드 시리즈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브랜드 통합으로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 '아이시스 8.0', '아이시스ECO', '아이시스 8.0 ECO' 총 네 가지 먹는샘물 브랜드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