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신한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쏠(SOL)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제휴 플랫폼을 기획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은 슈프라이즈(Shoeprize)와 제휴해 신한 쏠(SOL)에 실시간으로 한정판 신발 발매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쏠 스니커즈’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슈프라이즈는 전 세계 한정판 신발 발매 및 응모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플래튼이 운영하고 있다. 

‘쏠 스니커즈’는 신한 쏠(SOL)의 ‘혜택’ 영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발 발매 정보를 확인한 후 슈프라이즈 페이지로 이동해 구매 응모 가능하며 트렌드와 희소성에 민감한 고객들이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2024년 1월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한정판 인기 스니커즈를 제공하는 ‘쏠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쏠 스니커즈’ 플랫폼에 접속해 ‘쏠 드로우 이벤트’페이지에서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매일 응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해 슈프라이즈와 제휴 이벤트를 세 차례 진행해 총 참여 누적 고객 70만명을 달성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