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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고객들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에이스포라’ 통합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개선해나가고 브랜드에 대한 각종 소식들을 발 빠르게 전달할 예정입니다"(태광산업 마케팅 관계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동종업계 기업들과 차별화된 통합 섬유브랜드인 ‘에이스포라(ACEPORA)’ 홈페이지를 새롭게 론칭했다. 

에이스포라는 지난 2010년 태광산업이 국내 최초로 독자기술을 통해 생산한 스판덱스 및 아크릴 섬유, 그리고 현재 생산중인 나일론 섬유, 면/화섬 방적사와 대한화섬의 폴리에스터 섬유의 브랜드였던 ACELAN을 새롭게 업그레이드시킨 브랜드이다.

이번 홈페이지 신규 론칭을 통해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해 화면의 가시성을 높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각 품목별 브로슈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에이스포라와 태광산업의 고유 색상인 핑크 컬러를 반영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였고 최근에는 모바일이나 탭을 통해 홈페이지로 유입되는 고객 증가를 고려하여 PC를 제외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일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 ‘업사이클링’ 과정을 거쳐 재탄생한 친환경 원사 ‘에이스포라-에코(ACEPORA-ECO®)’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도 태광산업은 ‘에이스포라-에코’ 브랜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품목의 친환경 리사이클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2021년 새롭게 론칭한 스판덱스 브랜드인 ‘엘라핏(ELAFIT)’의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해지는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에 대한 정보를 ‘에이스포라’ 홈페이지에서 공유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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