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9주년(2월 11일)을 맞이하여 2월 10일(금)부터 17일(금)까지
6일 간 진행, 총 86개 현장 12,500명 직원에 간식 제공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현대엔지니어링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임직원 간 소통과 협업의 문화 조성을 위한 일환으로 준비한 캠페인입니다. 향후에도 본사와 현장 구성원, 그리고 협력사 직원 간에 교류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할 계획입니다"(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창립 49주년(2월 11일)을 맞이하여 현장 직원을 위한 간식차 서비스인 ‘HEC心(핵심) Delivery’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HEC心 Delivery>

현장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에 격려와 응원 메시지 및 간식을 전달하는 현대엔지니어링의 사내 캠페인이다. 임직원 간 응원과 교류를 통해 ‘소통’과 ‘협업’의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HEC心’은 ‘현대엔지니어링(Hyundai Engineering Co)’과 ‘마음 심(心)’을 합친 명칭으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 간에 마음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다.

임직원이 캠페인 게시판에 응원 하고자 하는 현장명과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일부 현장을 선정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HEC心 Delivery’는 지난 2월 10일을 시작으로 17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 총 86개의 국내 현장에 간식차를 보내 약 12,500명의 현장 근무자들에게 샌드위치, 컵어묵 등의 간식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이번 캠페인 행사 게시판에는 총 400여 건의 응원 메시지가 올라오는 등, 처음 진행한 캠페인임에도 직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접수된 응원 메시지가 인화된 포장지로 간식을 포장한 것도 현장 직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