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여기어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여기어때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10일간 10%를 할인하는 ‘더블텐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기어때는 “이달 10일까지 국내 호텔과 펜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본 할인 쿠폰에 '더하기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며 “중복 적용이 가능한 두 쿠폰을 사용 시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더하기 쿠폰은 숙소 상세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된다.

‘더블텐데이’ 혜택은 이뿐만이 아니다. 여기어때는 결제사별 1만원 추가 할인 적용과 '쿠폰 페이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여기어때는 ‘더블텐데이’ 숙소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결제 금액의 2배를 쿠폰을 되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 페이백’ 당첨자는 5명이며, 오는 22일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또 여기어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100명에게 국내 호텔ᆞ펜션 결제 시 적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1인 1회만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 자정까지 사용해야 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매월 초 국내 숙소를 탐색하는 주말여행객을 위해 대규모 행사를 기획했다”며 “2월에 이어 3월에도 ‘더블텐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