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개발사 퀄리아츠)’가 3차 페스티벌 픽업 캐스팅을 실시한다. 페스티벌 캐스팅에서는 5성 캐릭터 등장 확률이 기존 대비 2배 상향되고, 한정 아이돌의 획득도 가능하다.

오는 2월3일까지 진행되는 3차 ‘페스티벌 캐스팅’은 두 가지 픽업 그룹으로 나뉜다. 픽업 1은 ‘단지, 손을 잡을 뿐 나가세 마나’와 ‘한 아이돌과의 만남 하야사카 메이’가, 픽업 2에서는 ‘You’re my everything 나가세 마나’와 ‘당신의 빛이 될 수 있도록 카와사키 사쿠라’가 적용된다.

이 외에도 ‘기적 아닌 필연 칸자키 리오’와 ‘화려한 빛이 내리는 밤 나가세 코토노’도 획득 가능하며, 픽업 대상 캐릭터를 획득 시 캐릭터의 등급을 높일 수 있는 ‘전용 개화 Pt 100개’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매니저 감사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3일까지 게임 접속 시 ‘감사제 명함 데코레이션’과 ‘5성 확정 필름 Lv.4’, ‘업그레이드 필름’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누적 출석일에 따라 ‘레드 다이아’, ‘스킬 파우더’, ‘필름 패스’ 등의 재화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 2월2일까지 스케줄 프로모션에서 레슨 피스와 코인을 2배로 제공하며, 2월10일까지 포토 오디션 ‘사랑을 노래하는 별의 계승자’를 통해 신곡 ‘프레셔스(Precious)’를 플레이할 수 있다.

오는 2월 1일까지 복귀 이용자 대상 ‘컴백 캠페인’도 개최된다. 복귀 이용자들은 게임 출석일에 따라 ‘5성 확정 캐스팅 티켓’, ‘레슨 패스’, ‘레슨 피스 1천만 개’를 받을 수 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