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개발사 사이게임즈·시테일)’가 ‘그랑블루 판타지’의 한정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

‘월드 플리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그랑블루 판타지’는 사이게임즈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다. 통일감 있는 유려한 화풍과 박진감 넘치는 BGM,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IP로, 2014년 출시돼 지금까지도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한정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는 2월3일까지 ‘★5 [진홍의 천광 제타]’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2종이 새롭게 선보이며,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5 [진홍의 천광 제타]’는 먼 세계에서 온 붉은 창술사로, 알베스의 창으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돌진해 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불멸의 군청 베아트릭스]’는 먼 세계에서 온 검사로, 자신의 체력과 교환해 주위를 엠블라스크로 베어내 닿은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준다.

이 외에도 마법탄을 전방으로 발사해 명중한 적과 주위에 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행상인의 젊은 리더 타윌]’, 주술 도구의 신비를 두른 창 공격으로 전방의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주는 ‘★4 [억울한 주술 도구 수집가 지젤]’도 함께 등장한다.

강림토벌 ‘크로스 블루’도 오픈된다. ‘크로스 블루’에서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풍신·뇌신’을 토벌 후 얻는 보스 코인을 이용해 기간 한정 장비 및 다양한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함께 카카오게임즈는 ‘그랑블루 판타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성도석 1500개를 제공하며, 1월 28일부터 2월 6일까지는 ‘1일 1회 무료 픽업 이벤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