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개발사 사이게임즈)’가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 카드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육성 우마무스메 ‘[Make up Vampire!] 라이스 샤워’ 및 ‘[쉬폰 리본 머미] 슈퍼 크릭’이 등장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Make up in Halloween!’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의상을 착장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2종 ‘SSR [붙어보자, 핼러윈 나이트!] 타마모 크로스’와 ‘SSR [마력을 받은 영웅] 젠노 롭 로이’를 새롭게 선보여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0일까지 신규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보상을 공개하는 스토리 이벤트 ‘Make up in Halloween!’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독창적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뛰어난 3D 그래픽과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