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버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버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배우 김선호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스타트업’ 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자로 그 실력을 검증받은 김선호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연기를 통해 매력을 발산해 온 김선호는 올해 ‘2023 김선호 아시아 투어'를 열고, 영화 ‘폭군’ 촬영을 하는 등 바쁘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바쁜 상황임에도 팬들과 공감과 소통을 지속하기 위해 김선호는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를 열었다. 위버스는 김선호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 김선호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환영 인사를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김선호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즉석 사진을 증정한다.

‘팬덤 라이프 플랫폼’으로 진화 중인 위버스는 현재 약 80개 국내외 아티스트 및 오디션 프로그램의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또 ‘위버스 라이브’ 기능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 간 실시간 소통을 지원하고 있으며, 브이라이브의 영상 라이브 기능을 그대로 옮겨온 ‘위버스 라이브’ 기능 외에도 UI·UX 개편, 포스트 기능 업그레이드 등으로 팬들에게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