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웨이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설 맞이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뱃돈 증정과 함께 다양한 명절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세뱃돈 받기 이벤트는 코웨이 제품 구매 고객들 중 선착순 200명에게 네이버페이포인트 1만 원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 새해 소망 이벤트로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삼 선물세트(10명), 트러플오일 선물세트(20명), 전통 약과 선물세트(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코웨이는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2월까지 코웨이 비렉스 시그니처 안마의자를 포함한 안마의자 3종을 신규 렌탈한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 준다.

이외에도 주방 편리미엄 제품인 코웨이 노블 인덕션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신규 렌탈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9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주며, 일시불 구매 시엔 와이드형 기준 70만 원, 일반형 기준 65만 원을 할인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이 코웨이 제품을 통해 건강한 삶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