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웨이가 신년 맞아 정수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웨이는 “정수기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4일까지 하트 서비스(위생관리 및 필터 교체 서비스)를 1년 간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정수기 제품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자 기획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정수기2’와 ‘노블 정수기’ 4종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대상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1년 동안 무상으로 하트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받게되는 하트서비스 비용은 총 27만2400원이다.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위생성을 강화하기 위해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것으로 교체하도록 했다. 또 ‘2세대 전자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더 높은 냉각효율을 구현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흰색, 회색 등 무채색 계열 색상과 디귿자(ㄷ)자 모양의 일반적인 정수기 제품과 차별화한 혁신 제품으로, 파우셋이 내부에 숨겨져 있는 독특한 디자인과 사용자가 본인 상황에 맞춰 스타일과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코웨이는 “새해를 맞아 정수기 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