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라인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라인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라인게임즈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2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언디셈버’ 이용자들과 서비스 1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1주년 기념 페스타’가 펼쳐진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접속일에 따라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면 다양한 보상이 지급하며, 미션을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는 ‘전설 부여 에센스’와 ‘전설 상승 에센스’ 등 매우 높은 가치의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1+1 이벤트’를 통해 2배 증가한 도전형 콘텐츠 클리어 보상을 지급한다. 또 새해의 행복을 염원하는 ‘행운의 새해 복주머니 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오는 13일~15일, 20일~24일 총 두 차례에 걸쳐 ‘1주년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 해당 기간 특정 시간대에 플레이할 경우 룬 성장 재료 획득 확률(+25%)과 골드 획득량(+50%)이 증가한다. 특히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에게는 보다 다양한 핫타임 이벤트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1월13일 서비스를 시작한 ‘언디셈버’는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이라는 독창적인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글로벌 출시를 통해 국내외에서 서비스를 전개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