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수집형 RPG 신작 ‘에버소울(개발사 나인아크)’의 1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에버소울’의 공식 카페를 통해 예고했던 로드맵에 관련한 내용이 담긴 이번 영상에는 '에버소울'의 김철희 PD가 '메피스토펠레스'의 모습으로 등장해 1월부터 3월까지 업데이트 될 내용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향후 로드맵에는 ▲인간형, 불사형 등 다양한 타입의 ‘신규 정령’ ▲월별 진행되는 다채로운 시즌 이벤트 ▲이용자 협업 콘텐츠 ‘길드 레이드’ 등이 있었다.

먼저 1월에는 신년의 날 이벤트 ‘이상한 꿈결의 클로이’와 함께 인간형 정령 ‘지호’를 선보인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해당 이벤트는 한복과 신년을 테마로 진행되며, 특수한 기믹을 해결하며 보스를 공략하면 캐릭터의 한정 코스튬 등의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2월에는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 ‘지켜줘! 순정 발렌타인’과 함께 불사형 정령 ‘벨라나’가 공개된다. 해당 이벤트는 친구 및 길드 관련 콘텐츠와 함께 진행되며, 이벤트 스테이지 ‘달다구리 동산’을 클리어하고 아이템을 모아 한정 오브제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3월에는 플라워 이벤트 ‘너의 마음에 피어나는 봄’과, 길드 레이드 콘텐츠가 추가된다. 길드 레이드는 모든 길드원이 함께 보스를 공략하는 콘텐츠로, 단계별 보스 클리어를 통해 길드 순위를 높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주기적으로 ‘에버소울’의 로드맵 영상과 월별 캘린더 등을 통해 업데이트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공개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