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 모바일 RPG 기대작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개발사 겜프스엔)’가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에 돌입했다.

오는 17일 오전 11시까지 8일 간 진행되는 ‘브라운더스트2’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는 게임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와 이벤트가 있는 ‘브라운더스트2’의 ‘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판타지 배경의 메인 스토리를 다루는 ‘스토리 팩’, 다양한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캐릭터 팩’, 개성 넘치는 몬스터와 함정을 확인할 수 있는 ‘악마성’,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통해 자기만의 전략을 구성할 수 있는 ‘거울 전쟁’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2’ 사전 체험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테스트 종료 후 18일까지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총 2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지급하며,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 사전체험 플레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2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연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으로, 하이엔드 2D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환상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이 재미 요소로 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