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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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기업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등장하는 ‘비렉스(BEREX)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를 온에어했다.

코웨이가 새롭게 선보인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는 방탄소년단이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들을 설명하며 슬립셀을 적용한 신개념 매트리스인 스마트 매트리스의 혁신성을 강조하는 모습이 담겼다.

코웨이 슬립 및 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첫 신제품인 ‘스마트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스프링을 대신해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의 매트리스로, 고객에게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이다.

이번 광고는 ‘잘 자는 건 중요하니까 매트리스도 스마트하게’라는 콘셉트로 ▲종합 편 ▲매트리스 선택 편 ▲4Zone 스마트 경도 컨트롤 편 등 3가지 스토리로 구성됐다. 3편의 ‘스마트 매트리스’ 신규 광고는 매트리스 선택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TV, 유튜브, IPTV,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에 따른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 매트리스’의 혁신 기능을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통해 흥미로우면서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아직은 생소한 ‘스마트 매트리스’ 제품의 기능과 매력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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