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자 걱정 덜어주는 용진건강원 콘텐츠와 ‘새해 제로 많이 받으세요’ 컬래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재과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가 유튜브 콘텐츠 ‘용진건강원’과 함께  ‘새해 제로 많이 받으세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용진건강원은 공감을 통해 출연자의 고민을 재치있게 해결하는 유튜브 콘텐츠다.

이번 컬래버는 설탕과 당류가 없어 부담없는 롯데제과 ZERO와 용진건강원이 만나 시청자들의 새해 고민이 한층 가벼워질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기획에서 이루어졌다.  

이를 기념해 롯데재과는 용진건강원 기획 패키지를 롯데제과의 자사몰 ‘롯데 스위트몰’과 ‘네이버스토어 롯데제과몰’에서 동시에 판매한다. 기획 패키지는 ▲제로 다크 카카오 케이크, ▲제로 초콜릿 칩 쿠키,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등 ZERO 4종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18일까지 한정 운영하며 낱개 구매보다 약 22% 할인된 가격이다. 

구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느 뷔페 2인권’을  2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추가 할인 코드도 제공한다. 용진건강원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기획 패키지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추가 할인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