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그라비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그라비티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김희철, 임윤아와 함께한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TVC 영상 2종을 선보였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는 원작 ‘라그나로크’의 오리지널리티를 계승하면서도 게임 스케일은 한층 확대, 새로운 스토리를 담은 3D MMORPG다. 그라비티가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MMORPG 장르에 생동감 넘치는 3D 그래픽을 더해 국내 CBT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라그나로크X’의 TVC 영상은 총 2편이다. 이 영상에는 정식 출시, 게임 내 주요 시스템 등 다양한 주제가 담긴 이 영상들에서는 김희철과 임윤아가 출연해 ‘라그나로크X’만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풀어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라비티는 소속사 선후배 사이인 김희철, 임윤아의 현실 대화를 담은 ‘정식 출시 프로모션 편’을 통해 국내 론칭 기념 기프트 코드를 공개했다. 영상에 나오는 기프트 코드를 게임에 입력하면 ‘윤아&희철 한정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그라비티 최성욱 사업 총괄 이사는 “홍보 모델인 김희철, 임윤아가 등장해 ‘라그나로크X’의 특장점을 한층 매력적으로 표현한 다양한 콘셉트의 TVC 영상을 재미있게 감상하고 한정 장비도 받아가시길 바란다. 앞으로 유저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