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우아한청년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우아한청년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 운영사 우아한청년들이 퀵커머스 노하우와 업무를 공유하는 행사에 현직 데이터 분석가들을 초청한다.

우아한청년들은 6일 “현직 BA(Business Analyst, 데이터 분석가) 종사자를 대상으로 배달의민족 딜리버리 비즈니스의 성장과 인사이트를 나누는 ‘퀵컴어스(퀵하게 컴 앤 조인 어스)’ 행사를 1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배민B마트, 배민커넥트 등의 서비스로 물류혁신을 이끄는 우아한청년들의 리더들을 만날 수 있다. 행사 참여 모집은 이달 16일까지이며,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 사이트에서 지원서를 받고 있다.

참여대상은 BA 유관 경력 3년 이상 보유자로, 우아한청년들의 딜리버리 데이터분석가가 일하는 방식과 비전이 궁금하거나 관련 커리어를 쌓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 우아한청년들 본사에서 약 2시간 동안 이뤄질 예정이다. 오프닝과 함께 간단한 저녁식사를 마친 후 ▲우아한청년들 딜리버리운영실만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 ▲우아한청년들 BA의 역할과 성장 가능성 ▲퀵커머스 업계서 일하며 겪었던 성장과정 및 어려움 ▲업무과정서 얻은 인사이트 및 문제해결 방법 등을 실무진과 나누게 된다.

이번 ‘퀵컴어스’ 행사를 통해 참석자들은 우아한청년들만의 차별화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 별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딜리버리 데이터분석가를 포함한 우아한청년들 채용 포지션 및 전형 방식에 대해서도 안내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매년 독보적 매출 성장률을 만들어내고 있는 우아한청년들 리더들의 개별 성장 스토리, 일하는 문화, 업무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퀵컴어스’ 행사를 마련했다”며 “우아한청년들과 함께 물류 네트워크 혁신을 만들어나가고 싶은 인재라면 누구든 환영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아한청년들은 2023년 상반기에 ▲디자인‧마케팅 ▲딜리버리 기획·운영 ▲B마트운영·관리 ▲자산운영 ▲물류센터 운영·기획 ▲인사·교육 등 전 직군을 수시채용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