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개발사 코그)’가 ‘청’의 신규 전직 4라인 ‘디우스 아에르’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청’ 4라인 ‘디우스 아에르’는 1차 전직 ‘코르 가디언’, 2차 전직 ‘디바인 파네스’, 3차 전직 ‘디우스 아에르’까지 순서대로 접할 수 있으며, 빠르고 유연한 기동력과 신성한 수호석으로 아군을 수호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청’ 4라인 애니메이션과 테마곡 ‘엘소드 OST: Hope’도 선보였다. ‘Hope’는 ‘청’이 스스로의 의지로 소중한 것들을 지키고, 이 과정에서 찾아낼 밝은 미래를 표현한 곡으로, 가수 남우현이 가창에 참여했다.

‘청’ 4라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넥슨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신규 전직을 만나볼 수 있도록 1월 12일 점검 전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지급하며, 오는 19일까지 퀘스트를 수행해 획득한 ‘[코보] 자애의 증표 - 청’을 모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 99레벨까지 진행되는 연계 퀘스트를 완료하면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을 지원하는 각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