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개발사 엔트리)이 신규 에피소드와 콘텐츠를 추가했다.

신규 에피소드 '반드시 오고 말 행복'은 주인공 샬롯의 애정관계와 출생의 비밀에 대해 주변인물들이 의문을 품게 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이용자는 이 과정에서 레스토랑 발코니를 꾸미고 새 음식 ‘농어 스테이크’를 플레이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상시 콘텐츠 ‘집으로 가는 길’도 추가된다. 오는 9일부터 서비스될 ‘집으로 가는 길’은 고양이 쿠키가 레스토랑 ‘샬롯의 테이블’을 찾아가는 스토리로,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발바닥 스탬프를 모아 퍼즐 부스터,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퍼즐 블록을 없애며 아보카도를 손질해 나가는 퍼즐 기믹과 5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오는 2월 1일까지 ‘신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 플레이 등의 미션 완료 시 코스튬 아이템 ‘귀걸이: 미다스 2023E’,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샬롯의 테이블’은 주인공 샬롯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직접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퍼즐 외에도 ‘샬롯’의 출생의 비밀, 애정 및 갈등관계 등을 담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요리 콘셉트의 퍼즐요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