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여기어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여기어때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여행 플랫폼 기업 여기어때가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숙소 100곳을 선정해 발표했다.

여기어때는 2일 ‘2022 대한민국 숙박대상’ 수상 숙소를 공개했다. 이번 리스트에 꼽힌 숙소는 호텔/리조트, 펜션/게스트하우스, 홈앤빌라 등 3개 카테고리에서 여기어때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숙소 100곳으로, 고객 평점과 리뷰, 예약 건수, ‘클릭하기’와 ‘찜하기’ 수 등을 반영해 선정했다.

올해로 8회차를 맞은 ‘대한민국 숙박대상’은 여기어때가 긍정적 숙박 경험 제공 및 대한민국 대표 숙소 발굴을 목표로 지난 2015년부터 실시해 왔다. 올해 역시 수상 제휴점에는 상패와 함께 여기어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상품 페이지에 인증 스티커를 부착한다.

이영진 여기어때 호텔펜션게하사업부 이사는 “숙박대상에 선정된 숙소들은 서비스 향상을 통해 국내 여행 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제휴점들”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제휴점과 함께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숙박대상 제휴점과 함께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 ▲양떼마을 독채패밀리하우스 등이 대표적이며, 이달 12일까지 앱 내 상품 페이지에 숙박대상 숙소와 함께 특가, 단독 상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