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2023년을 맞아 신년 캠페인을 진행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신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월 1일 오전 4시부터 1월4일 오전3시 59분까지 게임 접속 시 1회에 한해 성정석(게임재화) 30개를 증정하고, 매일 로그인 보너스와 함께 3일차 접속 시에는 희귀 아이템 '성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10일까지는 '신년 특별 패널 미션' 이벤트를 열고 성정석, 신규 커맨드 코드 '태모를 업는 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모든 패널 미션을 달성 시 ‘신년 특별 패널 미션’ 기념 개념예장도 선물한다.

신년 캠페인 개최를 기념해 '5성 오키타 소지(얼터)(얼터에고)'를 포함한 ‘특별 등장 5성 서번트 7기’를 픽업하는 소환이 진행된다.

새해부터는 '확정 소환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 시스템은 대상 픽업에서 329회까지 원하는 특별 등장 5성(SSR) 서번트를 획득하지 못하면, 330회차에서 1회에 한해 픽업 대상 서번트 1기를 확정적으로 소환할 수 있다. 또 유료 성정석 15개로 5성 서번트 1기를 확정적으로 소환할 수 있는 복주머니 소환도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자, 가마쿠라에 작별인사를' 이벤트가 오는 1월 6일부터 20일까지 이어진다. 이 이벤트는 '우시와카마루'의 스승이라며 나타난 의문의 여성과 함께 문제 해결을 위해 특이점으로 떠나는 스토리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 완료 시 '4성 키이치 호겐'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5성 타이라노 카게키요(어벤저)'가 등장하는 픽업 소환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