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트래블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비발디파크의 리프트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지난 7일 방송된 스키여행 상품 관련 쿠팡 라이브 시청 수가 단일 방송 최대 12만9000건을 돌파했다. 이에 쿠팡트래블은 스키 상품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 반영해 수도권 최대 규모 스키장인 비발디파크의 리프트권 방송을 준비했다.

30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정상가 7만3000원인 4시간 리프트권을 거의 반값인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와우 회원은 라이브 방송 중 3000매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25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적용해 비발디파크 4시간 리프트권을 3만6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날 라이브에서 판매되느 리프트권은 2종류로 4시간과 6시간 상품으로 구성됐다. 고객의 필요에 따라 렌털 패키지가 포함된 리프트권도 선택할 수 있다.

리프트권 외에도 눈 속 마을 콘셉트의 국내 최대 스노우 테마파크 ‘스노위랜드’ 상품은 주중과 주말 이용객 모두에게 30% 이상의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홍천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스노위랜드’에는 눈썰매를 비롯해 다양한 겨울 놀이시설이 마련돼 있다.

강정민 쿠팡트래블 비즈니스 디렉터는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스키 시즌이라 쿠팡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있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며 “지인들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키 시즌을 즐기길 바라며 쿠팡은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들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여행 전문 ‘쿠팡트래블’ 상품을 고객이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도록 올해 1월부터 ‘쿠팡 라이브’를 통한 방송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