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길드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레이드’ 등의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길드 레이드’는 ‘크로니클’에 도입되는 최초의 길드 PVE 콘텐츠로, 다수의 길드원이 협력해 단계별 보스를 처치하는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체험하며 혜택까지 얻을 수 있다. 총 10단계인 ‘길드 레이드’는 단계를 진행할 때마다 점점 강해지는 레이드 보스 ‘변절자 아자젤’과 치열한 전투를 펼쳐야 한다.

‘길드 레이드’는 시즌제로 운영되며, 한 시즌에서 각 단계를 완료할 때마다 모든 길드원에게 보상이 제공된다. 레이드 결과에 따른 길드 랭킹과 기여도에 따라서도 다채로운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특히 이번 ‘길드 레이드’에서는 신규 태생 5성 소환수 빛 속성 하프술사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빛 속성 하프술사는 상대가 받은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회복불가를 부여하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태생 5성 소환수인 헬 레이디도 새롭게 선보인다. 헬 레이디는 적에게 달려들어 낫을 휘둘러 치명적 피해를 입히는 소환수다. 불∙물∙바람∙빛∙어둠 등 속성별로 화상, 침묵, 출혈 등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1월19일 오전 5시까지 불∙물∙바람 속성 헬 레이디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오는 1월 3일 오전 5시까지 ‘도전의 아레나’와 ‘격전의 아레나’를 플레이하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며, ‘크로니클’ 관련 가로세로 낱말 퀴즈를 풀고 신비의 소환서를 획득하는 이벤트도 오는 1월 2일까지 포럼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