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달력, 노트 등 총 40여 종 구성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아성다이소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신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리와 달력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준비한 ‘다이어리 다이어리·달력 기획전’으로 새해 목표를 알차게 세우시길 바랍니다"(아성다이소 관계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이어리·달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신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다이어리, 달력, 노트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우선 다이어리는 다양한 디자인과 구성이 특징이다. ‘PP투명 커버 다이어리’는 밤하늘과 바다가 그려진 감성 표지 일러스트 2종으로 구성했고, 월간·주간 계획표, 줄 노트 등이 포함돼 일정을 더욱 편리하게 기록할 수 있다. ‘말랑커버 6공 다이어리’는 앞면의 카드홀더를 통해 사진을 변경할 수 있고, 내지를 교체할 수 있는 타입이라 자신만의 스타일로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다. 신년 목표로 매일 일기를 쓰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365일 다이어리’를 추천한다. 페이지 상단에 1에서부터 365까지 적혀 있어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는 데 유용한 아이템이다. 

달력은 활용도 높은 디자인이 눈에 뛴다. ‘이중 탁상 달력’은 한 면에 두달치 일정을 보기 쉽게 만들어 효율성을 높였다. ‘2023 레트로 벽걸이 달력’은 멀리서도 보이는 큰 숫자로 디자인했고,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한 감성 요소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달력’은 달마다 계절감에 맞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단순한 날짜 확인 기능보다는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공부 계획을 세우고 있는 학생이나 직장인을 위한 노트, 메모지 등도 기획했다. ‘1/2유선노트’와 ‘캠퍼스 유선노트’는 2분할로 나뉘어 있어 개념정리노트나 오답노트로 사용하기 좋다. ‘메모 패드’는 모눈종이 형태로 도형이나 그래프를 그릴 때 편리하고, 한 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 메모한 만큼 뜯어서 보관할 수 있다. ‘점착 메모’는 스터디 플래너, 답안지, 단어장, 시간표 등 10종으로 용도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