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HDC현대산업개발

ㅣ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ㅣ"본격적으로 추위가 시작된 가운데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보탬이 되고자 사업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

HDC현대산업개발은 15일 용산구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이란?

겨울철을 맞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모금 활동을 펼치고 취약계층과 저소득층 대상자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사업이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력해 진행하며 지역별로 모금된 성금은 해당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의 후원금은 용산구 내 기초생활수급자, 홀몸어르신,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긴급 지원이 필요하거나 공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본사를 용산으로 이전한 후 용산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2012년부터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기탁해왔다. 2019년부터는 정기 지원을 결정해 매년 3천만원씩 기부, 지난 4년간 누적 기부액은 약 1억2천만원에 달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