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 서비스에 다양한 재미 요소 더한 펀샵(Fun#), 차별화된 혁신 서비스 제공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펀샵(Fun#)은 최신 자산관리 트렌드를 반영해 웹툰 형식의 펀드 가이드부터 보유 펀드를 진단하는 펀드 나침반까지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김기석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 내 디지털 펀드 플랫폼 ‘펀샵(Fun#, Fund Shop)’을 통해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펀샵(Fun#)'은 쉽고 재미있는 자산관리 콘텐츠 제공을 위해 하나은행이 지난해 10월 오픈한 디지털 펀드 플랫폼이다. 상품 가입과 전반적인 투자 여정에 재미 요소를 더한 차별화된 혁신 서비스로 손님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23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아낌없이 주는 펀샵, Fun# AWARD』는 펀샵(Fun#)과 연관된 퀴즈를 제시해 참여자 20만 명에게 300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 중 150명을 추첨해 연말 분위기를 돋울 수 있는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또 『어서와 2023! Fun#에서 준비했어』이벤트도 내년 1월말까지 진행한다. 전문가가 선정한 '이 달의 펀드'에 10만 원 이상 가입하고, 1년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손님을 대상으로 선착순 2,023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18명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펀드 가입 쿠폰을 지급한다.

하나은행의 디지털 펀드 플랫폼 ‘펀샵(Fun#)’과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