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제과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시티투어를 곁들인 이색 파인다이닝 버슐랭의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간편식으로도 훌륭한 요리를 충분히 만들 수 있다는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입니다"(롯데제과 관계자) 

롯데제과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의 세 번째 쿠킹 클래스 행사 참가자모집에 나섰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Chefood의 새로운 프로모션인 ‘버슐랭’에서 선보이는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20일로 예정된 쿠킹클래스의 참가 신청은 15일까지 롯데제과 ‘푿log’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할 수 있다. 

‘Chefood 버슐랭’은 특별한 시티투어를 곁들인 파인다이닝 콘셉트의 프로모션이다. 2층 버스 안에서 도심의 야경을 즐기며 Chefood 간편식을 활용한 근사한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뉴 레시피는 롯데호텔 시그니엘 총주방장 출신의 대한민국 요리명장 남대현 명장이 고안했다.

클래스에서 다룰 요리는 Chefood 블렌딩 카레’를 활용한 ‘키마커리 명란소바’와 ‘Chefood 고기왕교자’를 활용한 ‘트러플 크림 교자 라비올리’다.

롯데제과는 "버슐랭 코스요리 가운데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한 끼를 차릴 수 있는 두 가지 메뉴를 선정했다"며 "강연은 롯데제과 최부일 셰프와 박상준 셰프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