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그라비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그라비티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라바 콜라보 환상 체험 총서를 공개하고 겨울 프로모션 진행한다.

라바 콜라보 환상 체험 총서 ‘라바 ~두근두근 소시지 용사의 모험~’은 납치당한 소시지 공주를 찾아 떠나는 소시지 용사의 모험담으로, 소시지 용사가 모험 중에 개구쟁이 사고뭉치 라바 레드, 착하고 의리 있는 라바 옐로우를 만나 위기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라바 콜라보 환상 체험 총서는 베이스 레벨 100이상부터 진행 가능하며 프론테라 동쪽 도서관에 위치한 환상 체험 총서 VR-Book을 통해 체험 가능하다. 완독 시 보상으로 경험치와 함께 환상총서 책갈피 1개, 환상총서 완독 기념 카드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1월4일까지 라바 콜라보 환상 체험 총서 반복 완독 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라바 콜라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한 겨울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먼저 오는 11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 증가 버프 아이템 ‘그때 그 맛의 케이크’를 얻을 수 있으며, 21일까지는 무기 및 방어구를 +11제련 이상을 달성하면 제련 수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제련 달성 이벤트'도 실시된다. 또 1월4일까지는 제련 확률 증가 및 등급 강화 확률이 증가하는 ‘제련 확률 UP! 이벤트’도 이어진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