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잡코리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잡코리아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겨울 시즌 특화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채용관은 ‘겨울 알바’, ‘스키장 알바’, ‘겨울 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이다. ‘겨울 알바’ 채용관은 시즌 특화 업직종인 ▲커피전문점 ▲인터넷쇼핑몰 ▲사무직 ▲입출고·물류 ▲영화관·공연장의 인기 공고를 모아 제공한다. 채용관 상단 탭을 통해 근무지역과 근무 기간, 성별 등 세부항목 설정도 가능하다.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휘닉스평창 ▲웰리힐리파크 ▲용평리조트 ▲곤지암리조트 등 전국의 주요 스키장과 리조트 공고를 한 곳에 모았다. 모집 분야는 스키·보드 강사, 리프트 운전, 매표, 매장 관리, 주차 관리 등이 있다.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지역별 공고, 채용공고별 세부일정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채용공고 클릭 시 세부 근무조건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공고 접수 바로가기’를 통해 즉시 연결된다.

알바몬 관계자는 “겨울시즌 특화 채용관에서는 내년 2월말까지 관련 채용 공고를 수시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라며 “알바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니 겨울 시즌 알바를 찾는 많은 분이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