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겨울철 맞아 지역아동센터∙복지시설에 김장김치 전달
CJ, 겨울철 맞아 지역아동센터∙복지시설에 김장김치 전달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12.01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전국 지역아동센터 2,280여 곳 및 복지시설 70여 곳에 김장김치 지원해 지역사회 나눔 실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CJ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매년 겨울이 되면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서 김장 나눔에 대한 지속적인 문의가 있어 우리가 전달하는 김장김치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CJ나눔재단 관계자)

CJ가 겨울을 맞아 오는 12월 중순까지 전국 지역아동센터 2,280여 곳과 복지시설 70여 곳에 97톤의 김장김치를 전달한다. 

CJ나눔재단은 온라인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기반으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문화 교육과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매년 김장철, 추석, 설날 등에는 취약계층의 식문화 소외를 해소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김장김치, 명절음식 등 식품 나눔 활동을 진행한다.

올해도 CJ계열사와 함께 전국 지역아동센터 및 복지시설 2,350여 곳에 97톤의 김장김치를 전달한다. 지난 2007년부터 16년째 이어온 CJ의 ‘김장 나눔’은 매년 임직원 김장 봉사 활동과 연계해 진행됐으나 2020년부터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완제품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지원 시설을 300여 곳 확대해 보다 많은 대상에게 김장김치를 제공하고자 했다.

한편, 이번 김장 나눔은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에서 전국 지역아동센터의 사전 신청을 받았으며, 노인, 장애인, 미혼모 등 먹거리 지원이 필요한 복지시설을 추가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