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일(금) 오후 6시 30분, 쉽고 편하게 환전하는 방법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 진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신한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최근 엔데믹으로 해외여행 수요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환전을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실천을 위해 재미는 물론 금융 이외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습니다"(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은 해외 여행 수요 증가 트렌드 속에서 환전을 테마로 한 쏠 라이브(SOL LIVE) 방송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2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쏠 라이브(SOL LIVE)는 신한 쏠(SOL)에서 시청 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로 ‘퀴즈 쇼, 도전 골든 쏠’과 ‘서툰 어른들을 위한 금융상식 토크쇼 - 쏠로탈출’을 정규방송으로 편성해 채널을 운영 중이다. 

금번 라이브 방송은 ‘쏠로탈출 - 8화’에 편성해 최근 환전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난 7월 방송한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편에 이어 후속 편으로 제작하게 됐다.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2탄’은 오늘 오후 6시 30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한은행에 근무하는 외환전문가가 직접 출연해 ▲해외여행 시 싸고·편하게·원하는 환율로 환전하는 방법 ▲쏠(SOL)로 미리 환전하고, 공항에서 수령하는 방법 ▲12월 환전 이벤트 등 환전 관련 다양한 혜택을 소개한다.

또 모두투어 여행 전문가가 함께 출연해 겨울 해외 여행지를 추천하고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상품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쏠쏠하게 해외여행가기 2탄’은 라이브 방송 종료 1주일 후 신한 쏠(SOL)에서 ‘다시보는 LIVE’를 통해 재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