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위메이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위메이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위메이드가 ‘Life is Game’을 주제로 게임과 위믹스가 함께하는 거대 생태계를 ‘지스타2022’ 부스에 구현한다.

위메이드는 ‘지스타2022’에서 BTC 전시관과 야외부스에 신작 2종과 위믹스(WEMIX) 생태계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스테이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BTC 부스에서는 매드엔진의 ‘나이트 크로우(Night Crows)’와 위메이드엑스알의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 등 신작 게임 2종을 소개한다. 17일에는 부스 내 스테이지에서 신작 개발을 진두지휘 중인 매드엔진 손면석 대표(PD)와 위메이드엑스알 석훈 PD의 ‘오픈 토크’가 진행된다.

또 스테이지에 ▲신작의 대표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 퍼포먼스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팀 대항전 ▲대규모 퀴즈 서바이벌 ‘위메이드 퀴즈 쇼’ 등의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스테이지 프로그램에 참가 시 선착순으로 신작 2종의 NFT가 담긴 카드 홀더를 비롯한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다른 한편에 마련된 체험존에는 트레드밀 위를 달리고, 360도 숏폼 영상 체험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나일과 탱글드, 스니커즈, 베이글이 선사하는 위믹스의 메가 에코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구현했다. 이곳에 부스 방문을 인증하고, 사진 촬영과 SNS 등 각종 이벤트와 미션에 참가하면 스티커 팩과 장 패드 등 기념품을 선물한다.

또 위메이드는 해운대 이벤트 광장 일대에서도 야외 부스를 조성해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대형 퍼즐 맞추기, 볼풀 볼 채우기 등 각종 이벤트 미션을 완수 시 푸짐한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11월17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2022’에 메인스폰서로 나서며, BTC와 BTB, 그리고 야외부스를 통해 거대한 위메이드 생태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