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계열사 엔미디어플랫폼이 게임 가격 비교 서비스 ‘올마게(allmage)’ 2.0.0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올마게’는 국내 및 해외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 게임 가격 정보를 비교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업데이트 통해 기존 닌텐도 스위치 게임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 4, 5 게임 가격 비교가 가능해졌다.

‘올마게’에서는 약 2만여 개의 콘솔 게임들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은 한국, 일본, 미국, 영국 등 8개 국가와 구독 서비스 ‘PS Plus’ 카탈로그 가격 정보까지도 확인 가능하다.

‘지정 가격 알림 설정’ 기능을 통해 이용자가 지정한 게임 가격에 도달했을 시 알림이 보내준다. 또 가격 변동 내역을 차트로 제공해 최저가 확인 및 예측 할인 정보도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태그 기능을 도입해 원하는 게임을 폭넓게 검색할 수 있으며, 태그를 통해 전반적인 게임 특징도 파악할 수 있다. 정보를 선택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정보 필터 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

엔미디어플랫폼 김은하 본부장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에 이어 플레이스테이션 게임도 효율적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