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금융 서비스와 교육 플랫폼 서비스의 상호 제공을 통한 협력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자녀의 학업성취를 비롯한 교육 방향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디지털대성과 함께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금융 습관과 공부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

하나은행이 지난 9일 디지털대성과 디지털 금융과 교육 플랫폼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하나은행 ‘아이부자 앱’과 디지털대성 ‘젤리페이지’ 서비스 제휴를 통해 양사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청소년의 건전한 금융 습관과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발굴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디지털대성은 초중고 학생과 대입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강의, 테스트, 논술 입시컨설팅 등 교육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지난 6월 출시된 체험형 금융플랫폼 아이부자앱 아이들의 자발적인 금융 활동을 통해 즐겁고 건전한 금융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국내 최초 금융 페어런트테크(Parent Tech)서비스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디지털 금융 및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연계를 통한 회원 혜택 제공 ▶양사 회원 및 고객 대상 디지털 금융 및 교육 서비스 공동 마케팅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여러 분야에서 상호 협업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